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14 신년사]한국소방기술사회 강병호 회장

광고
소방방재신문 | 기사입력 2014/01/10 [14:10]

[2014 신년사]한국소방기술사회 강병호 회장

소방방재신문 | 입력 : 2014/01/10 [14:10]
▲ 한국소방기술사회 강병호 회장
뜻하는 바 큰 결실 이루시길 바랍니다.


2014年 갑오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소방방재업계의 발전과 개선을 위해 각 분야의 소식을 빠르고도 정확하게 전하여 주시고, 또한 우리 회의 여러 활동을 항상 적극적으로 지지해 주시는 소방방재신문사의 최기환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회는 그 동안 전문적인 소방기술인 단체에 걸맞게 사회 안전의 확보와 소방기술의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노력을 해왔습니다. 그 일례로 국정과제인 국가직무능력표준 개발 사업(NCS)에 참여하여 한국산업인력공단과 협약을 맺고 6개월에 걸친 작업 끝에 지난 연말에 소방분야 4개 직무(소방시설, 구조구급, 소방안전관리, 위험물 운송·운반)를 개발 완료 하였으며, 또한 소방 분야의 제도개선, 소방기술의 표준화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습니다.

이 모든 활동들은 모든 화재소방인들께서 염원하고 계신 직무표준을 확립하고, 소방분야의 제도개선을 위한 기초가 될 것입니다.

그 동안 우리 회의 활동에 적극 참여 및 지원하여 주신 화재소방인과 회원 여러분께 지면을 빌어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앞으로도 작년의 아쉬웠던 점들을 보완하여 더욱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밝아온 새해에는 화재소방인의 발전과 함께 소방방재산업 및 소방방재 기술의 발전을 위해 일선에서 늘 함께하는 소방방재신문이 더욱 산업계 및 기술인들에게 희망과 힘이 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갑오년 새해, 모든 화재소방인분들의 뜻하시는 바 큰 결실을 이루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한국소방기술사회 강병호 회장



광고
[기획-러닝메이트/한국소방안전원]
[기획-러닝메이트/한국소방안전원] 안전을 넘어 정책의 기준 제시 ‘정책연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