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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CS교육 실시
노원소방서 4층 대강당
최청림 객원기자 | 입력 : 2014/03/18 [17:09]
노원소방서(서장 장인수)는 17일 오전 9시부터 노원소방서 4층 강당에서 전화민원 응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CS교육을 실시했다. 이 번 교육은 한화생명 CS전문 강사(박기연)를 초빙하여 약 한 시간 동안 전화민원응대 서비스, 공감과 호응하기,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등을 교육하여 시민고객의 전화민원응대에 청렴하고, 친절한 서비스 품질을 제공 하고자 진행했다.
장인수 서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중심의 친절하고 따뜻한 감성을 갖춘 직원으로 거듭나 고객만족을 넘어서 고객감동의 조직으로 변화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청림 객원기자 ccrrrrr@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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