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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CS교육 실시

노원소방서 4층 대강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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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청림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4/03/18 [17:09]

전화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CS교육 실시

노원소방서 4층 대강당

최청림 객원기자 | 입력 : 2014/03/18 [17:09]
▲ 전화민원응대 CS교육     © 노원소방서

노원소방서(서장 장인수)는 17일 오전 9시부터 노원소방서 4층 강당에서 전화민원 응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CS교육을 실시했다.
 
이 번 교육은 한화생명 CS전문 강사(박기연)를 초빙하여 약 한 시간 동안 전화민원응대 서비스, 공감과 호응하기,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등을 교육하여 시민고객의 전화민원응대에 청렴하고, 친절한 서비스 품질을 제공 하고자 진행했다.
▲ 전화민원응대 CS교육     © 노원소방서
장인수 서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중심의 친절하고 따뜻한 감성을 갖춘 직원으로 거듭나 고객만족을 넘어서 고객감동의 조직으로 변화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청림 객원기자 ccrrrrr@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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