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8주년 축사] 문성준 한국소방산업기술원장
선진 안전문화 정책에 앞장서 주시길 바랍니다
소방방재신문 | 입력 : 2015/07/14 [10:05]
소방방재신문 창간 28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제27주년을 기술원 전 임직원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창간 이래 화재와 각종 재해, 재난 분야의 종합 전문지로서 ‘국내 최대의 소방방재 전문 언론’이라는 기치를 달성하기 위해 정론의 길을 걸어 온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격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소방방재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명실상부한 소방분야 최고의 언론사로 성장해 왔습니다.
중요 이슈들이 발생할 때마다 여론의 중심에 위치해 정론을 펼쳐왔던 것만 보아도 얼마나 중요한 언론사로서 성장했는지를 알 수 있겠습니다. 작년부터 우리나라 국민들은 ‘안전’을 중요한 가치로 여기고, 각 분야와 생활 전반의 포괄적 안전에 대한 관심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안전에 대한 인식의 틀 정립과 각 분야의 안전 문제에 대한 명확하고 정확한 정보 제공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한 이유입니다.
그 간 소방방재신문은 신속 정확한 보도로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는 한편, 여론수렴과 대안 제시를 통해 소방산업 발전의 중심축 역할을 훌륭히 수행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우리나라의 선진 안전문화 정착을 위하여 소방방재신문이 앞장서 각계각층의 의견을 가감없이 전파하고 날카로운 지적과 함께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더욱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28주년을 축하드리며, 무더운 여름 더위를 식혀주는 시원한 소나기처럼 소방방재 분야의 궁금증을 해갈해 주시길 기대합니다.
아울러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한국소방산업기술원 원장 문성준
<저작권자 ⓒ FPN(소방방재신문사ㆍ119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9플러스 웹진
- 소방전문 매거진 119플러스 웹진 과월호 보기
- www.fpn119.co.kr/pdf/pdf-fpn119.html
- 네이버 스토어 구독 신청하기
- 국내 유일 소방전문 매거진 119플러스를 가장 빨리 만나는 방법!
- smartstore.naver.com/fpn119
- 소방용품 정보를 한 눈에! '소방 디렉토리'
- 소방용품 품목별 제조, 공급 업체 정보를 알 수 있는 FPN의 온라인 디렉토리
- www.fpn119.co.kr/town.html?html=town_list.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