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소방서(서장 이규선)는 4일 서천소방서 회의실에서 민원업무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민원 만족도 향상을 위한 대책회의를 가졌다.
이번 대책회의는 민원 A/S운영과 알리미 서비스, 투명하고 신속한 업무처리 및 공직기강 확립으로 주민들에게 신뢰받는 클린행정을 구현하는데 초점을 뒀다.
문재현 현장대응단장은 대책회의를 회의를 진행하면서 청렴시책에 대한 평가·분석과 함께 민원담당자가 친절한 소방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있어 미진한 부분에 대한 보완사항을 중점 논의하고 효율적인 업무추진 방안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다. <저작권자 ⓒ FPN(소방방재신문사ㆍ119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