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등포소방서, 민원고객 사로잡는 차 한잔

광고
119뉴스팀 | 기사입력 2017/06/15 [19:24]

영등포소방서, 민원고객 사로잡는 차 한잔

119뉴스팀 | 입력 : 2017/06/15 [19:24]
▲ 영등포소방서. 민원고객을 사로잡는 차 한잔!     ©송규청 객원기자

 

영등포소방서(서장 이귀홍)는 15일 오전 소방서를 방문한 민원인에게 친절한 미소와 밝은 분위기로 고객 감동을 제공코자 차 한잔을 대접하며 친절한 민원응대를 실천했다.

 

소방서 관계자는 “앞으로도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솔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해 시민 감동 행정을 구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119 뉴스팀 119news@fpn119.co.kr

영등포소방서 관련기사목록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