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11 신년사] 삼척시장 김대수

광고
소방방재신문 | 기사입력 2011/01/13 [12:31]

[2011 신년사] 삼척시장 김대수

소방방재신문 | 입력 : 2011/01/13 [12:31]

삼척시장 김대수


존경하는 소방방재인 여러분, 희망찬 신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경인년에 쌓아놓은 소방방재의 초석 아래 맞이하는 신묘년인 만큼 또 다른 희망으로 가슴이 뜨겁습니다.

신묘년 새해에는 국가 핵심 전략산업인 소방방재산업이 더욱 활기 넘치고, 강원도 삼척시를 비롯해 모두에게 살기 좋고 활기 넘치는 일들이 많아지는 한 해이길 소원해 봅니다.

뒤돌아보면 경인년 한해 우리 삼척시 뿐만아니라 소방방재인 모두가 소방방재산업의 발
전을 위해 모두 함께 부단히 노력해 온 한해였던 것 같습니다.

우리 삼척시는 지난해 lng생산기지, 종합발전단지 조성 사업 등 대형국책사업이 착공하여 공사중에 있으며, 또한 조성중인 소방방재일반산업단지는 올해 12월에 완공하여 소방방재 기업인들이 삼척에 정착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는 등 신묘년에는 소방방재산업의 육성 발전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소방방재산업이 첨단 미래녹색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도록 소방방재인 여러분 모두의 마음과 지혜, 정열을 모아 주시기를 바라며, 저와 저희 삼척시도 소방방재인 여러분들이 새해에 희망의 나래를 펼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모아 드리는 한편,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끝으로 새로운 희망으로 맞이하는 신묘년 한해동안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사랑과 기쁨의 좋은 선물이 가득하고, 소방방재신문사를 비롯한 기업인 모두가 행복한 부자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오.

광고
릴레이 인터뷰
[릴레이 인터뷰] “적재적소 역량 발휘할 응급구조사 배출 위해 노력”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