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11년도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 개최

중기청, 지방청별 지역특성 반영해 운영 예정

광고
이하나 기자 | 기사입력 2011/01/22 [14:06]

2011년도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 개최

중기청, 지방청별 지역특성 반영해 운영 예정

이하나 기자 | 입력 : 2011/01/22 [14:06]
중소기업지원의 시책 방향과 주요제도 등을 설명하는 장이 전국에 마련된다.

중소기업청(청장 김동선, 이하 중기청)은 1월 20일부터 2월 말까지 ‘2011년도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는 시책방향과 주요제도 설명 등 중소기업의 시책활용도를 제고하고자 매년 초 열리고 있으며 올해에는 각 지방청별로 지역특성을 반영해 운영될 예정이다.

금년도 시책설명회 운영계획을 살펴보면 중소기업 등 정책수요자의 편의 제고를 위해 정책대상별 현장을 직접 찾아 설명회를 운영하고 강의방식이 아닌 질의와 답변, 정책상담 등을 통해 수요자가 실질적으로 궁금해 하는 사항의 해결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참석자에게는 시책 설명 책자와 중기청 주요시책 및 행사일정, q&a 자료집 등을 배부해 시책 활용을 지원하는 한편, 참석하지 못한 중소기업인들에게는 시책설명회 동영상과 지원시책 자료를 중기청 홈페이지와 비즈인포 등 온라인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중기청 관계자는 “시책설명회가 끝난 후에도 r&d 등 ‘개별분야별 사업 설명회’ 및 지방중기청에서 매월 첫째 주 목요일에 개최하는 ‘정책 장터’를 통해 중소기업지원시책을 지속적으로 안내하고 홍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하나 기자 andante@fpn119.co.kr
광고
릴레이 인터뷰
[릴레이 인터뷰] “적재적소 역량 발휘할 응급구조사 배출 위해 노력”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