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울진소방서, 반부패, 청렴 실천 결의대회 실시

청렴문화 정책 위해

광고
권상글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1/06/13 [11:25]

울진소방서, 반부패, 청렴 실천 결의대회 실시

청렴문화 정책 위해

권상글 객원기자 | 입력 : 2011/06/13 [11:25]

울진소방서(서장 권무현)는 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민,관협력 인프라를 구축하고 자율적 청렴분위기를 확산시키고자 지난 3일 울진소방서 2층 대회의실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부패 zero, clean 경북 실현을 위한 '반부패·청렴 실천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번 결의대회는 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인프라 구축, 취약분야 부패방지 시스템 구축 및 제도개선, 의식개혁을 통한 범군민 청렴 분위기 조성, 엄정한 신상필벌을 통한 clean 경북 실현을 추진전략 목표로 삼았다. 

울진소방서 전직원은 결의문을 통해 공직사회의 부패를 예방하고, 청렴한 공직풍토를 조성하는 길잡이로서 국가 청렴도 향상에 노력하고, 공정한 업무수행에 장애가 되는 알선·청탁을 근절하여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직문화 조성에 앞장설 것이며, 주변으로부터 청렴성에 의심받을 만한 일체의 행동을 하지 않고, 국민으로부터 가장 신뢰받는 공직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모든 공·사 생활에 솔선수범 할 것을 다짐했다.

권무현 울진소방서장은 “부패 zero, clean 경북 구현을 위해 울진소방서의 모든 역량을 집결하고, 부서 단위로 취약분야 중심의 입체적 반부패 대책 추진 시스템으로 체계적, 능동적 반부패 활동 강화"를 당부했다.
 
권상글 객원기자 ksg79000@korea.kr
 

광고
릴레이 인터뷰
[릴레이 인터뷰] “적재적소 역량 발휘할 응급구조사 배출 위해 노력”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