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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동소방서, 코로나19 소방민원은 비대면으로 처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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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현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2/10 [13:00]

하동소방서, 코로나19 소방민원은 비대면으로 처리하세요

정현희 기자 | 입력 : 2021/02/10 [13:00]

 

[FPN 정현희 기자] = 하동소방서(서장 조현문)는 지난 4일부터 코로나19로 인해 소방민원업무를 비대면으로 처리하는 온라인 민원처리시스템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비대면 온라인 민원처리시스템은 문서24를 통해 코로나19로 달라진 일상을 반영하고 대면 민원업무를 효율적으로 감축해 소방민원 만족도를 향상하고자 운영한다.

 

문서24는 민원인이 공공기관 방문 없이 공문서를 제출할 수 있는 24시간 온라인서비스다. 비대면 온라인 민원처리로 처리기간 단축과 시간ㆍ장소 제약 없는 민원 접수ㆍ처리가 가능하며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주요 내용은 ▲소방시설 착공ㆍ완공 등 건축 민원 ▲ 다중이용업소 안전시설 등 민원 ▲소방시설관리업 등록사항 변경 신고 ▲위험물 안전관리자 선임 등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소방서 예방안전과 민원실(880-9252)로 연락하면 된다.

 

소방서 관계자는 “문서24를 통해 소방민원업무의 능률을 향상하고 민원인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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