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은평소방서, 2012년 방문민원 응대서비스 최우수기관 선정

광고
선근아 기자 | 기사입력 2012/12/28 [16:08]

은평소방서, 2012년 방문민원 응대서비스 최우수기관 선정

선근아 기자 | 입력 : 2012/12/28 [16:08]

은평소방서(서장 허종범)는 서울특별시가 산하 전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2년 민원접정부서 민원 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방문민원 응대서비스 분야’에서 최우수기관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은평소방서 예방과에 근무하는 민원담당(소방사 서정택)은 우수 직원으로 서정되어 서울시장표창이 수여될 예정이며, 은평소방서는 항상 시민의 편에서 생각하는 열린 민원 행정을 추구하고 있어 민원인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특히 1층 현관에 부착되 일명 ‘시민 섬김 벨’은 민원·방염, 완비증명, 건축, 위험물 등 민원업무별 4개의 버튼이 있어 민원인이 해당업무를 누르면 담당공무원이 호출기의 신호음을 듣고 응접을 하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어 감동을 더하고 있다. 

이번 민원 응대서비스 측정은 전화민원 응대서비스 분야와 방문민원 응대서비스 분야 등 2개 분야로 나뉘어 서울시 본청을 비롯하여 사업소와 산하기관 그리고 자치구 등 서울시 산하 전체 기관 민원접정부서를 대상으로 실시됐다. 

은평소방서를 비롯하여 5개 기관이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으며 우수기관은 17개 기관과 우수직원 17명에 대하여 서울시장 표창장과 포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선근아 기자 sun@fpn119.co.kr
은평소방서 관련기사목록
광고
[기획-러닝메이트/한국소방안전원]
[기획-러닝메이트/한국소방안전원] 안전을 넘어 정책의 기준 제시 ‘정책연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