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함양소방서, 제13회 의소대 소방기술경연대회

광고
정재우 기자 | 기사입력 2025/09/08 [11:30]

함양소방서, 제13회 의소대 소방기술경연대회

정재우 기자 | 입력 : 2025/09/08 [11:30]

 

[FPN 정재우 기자] = 함양소방서(서장 박해성)는 지난 5일 함양군 고운체육관에서 ‘제13회 함양소방서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의용소방대원의 재난 대응능력과 기술 역량을 강화하고, 대원 간 화합과 소통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을 비롯해 진병영 함양군수, 도의원 등 49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소방기술경연 ▲의용소방대 활동 영상 시청 ▲유공자 표창 ▲화합의 장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기술경연과 OX퀴즈를 통해 각 대별로 화재 진압ㆍ산불 대응 기술을 선보이며 서로의 노하우를 공유, 실전 대응 역량을 한층 강화하는 기회를 가졌다.

 

최형길ㆍ김미자 함양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대원들이 평소 갈고닦은 기량과 단합을 마음껏 발휘했다”며 “앞으로도 재난 현장에서 실질적인 대응능력을 높이고 군민의 안전을 지키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박해성 서장은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의용소방대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오늘의 소중한 경험이 의용소방대의 역량 강화와 화합으로 이어져 군민 안전을 지키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재우 기자 wampc@fpn119.co.kr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