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은평소방서, 수린목 어린이집 소방안전교육 실시

광고
차기영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5/01/20 [17:18]

은평소방서, 수린목 어린이집 소방안전교육 실시

차기영 객원기자 | 입력 : 2015/01/20 [17:18]

서울특별시 은평소방서(서장 김용준)에서는 20일 오전 시민안전체험교실에서 수림목 어린집(은. 진관동 소재) 원생 및 지도교사 40명을 대상으로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재난대비 소방안전교육을 실시했다.
 
▲ 소화기 체험     © 은평소방서

매서운 겨울바람이 체감 온도를 더 떨어트리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린이들은 짝꿍의 손을 꼭 잡고 선생님의 구령에 맞춰 씩씩하게 안전체험교실 오리엔테이션 홀에 들어섰다.
 
▲ 열연기 피난체험     © 은평소방서

간단한 사전 교육을 마치고 소화기 시뮬레이션 체험, 열·연기 대피 체험, 지진 체험, 소방차량 견학 등을 했다. “지진이야!!!”, “불이야!!!”, “앗 연기닷!!!” 등 힘차게 외치기도 하고 조심조심 움직이기도 하면서 한 시간 동안의 소방안전교육이 끝났다. 조금 아쉬운 표정이지만 다음에 또 오리라는 약속을 하고 교육을 무사히 마치고 원으로 돌아갔다. 

차기영 객원기자 chagy@seoul.go.kr
은평소방서 홍보담당입니다. 우리 은평소방서는 24시간 불철주야 시민의 안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으며 소방대원들은 동분서주 은평구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시민의 안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리며 은평소방서의 소방활동에 더욱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은평소방서 관련기사목록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