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소방안전학원' 수강생 이해에 중점

실무경험 살려 완벽한 이해 유도로 성실한 기술인 양성

광고
최 영 기자 | 기사입력 2007/03/19 [15:29]

'한국소방안전학원' 수강생 이해에 중점

실무경험 살려 완벽한 이해 유도로 성실한 기술인 양성

최 영 기자 | 입력 : 2007/03/19 [15:29]

 ▲  한국소방안전학원은 수강생들의 보다 빠른 이해를 위해 실무경험을 토대로 강의를 한다.  © 최 영 기자

최근들어 소방관련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한국소방안전학원(원장 김진성)'을 찾는 이들이 늘어 나고 있다.
 
이는 15년 이상 경력을 지닌 우수한 강사진들이 풍부한 강의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육을 실시해 다수의 소방기술사, 소방시설관리사, 소방설비기사를 배출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 다양한 시간대별, 요일별 반을 편성함으로써 수강생 스케줄에 따른 자유로운 수강이 가능함은 물론 실전반을 운영해 전문성있는 인력 배출에 사활을 걸고 있다.
 
특히, 여러가지 수강지원금 제도를 도입해 현업에 종사하며 직무향상을 꿈꾸는 이들에게 다각적인 강여건을 마련하는 등의 수강생의 편의를 생각함은 물론 동영상으로 연계된 교육을 실시, 직장 및 가정에서의 수강이 가능토록 온라인 시스템을 구축ㆍ운영하고 있다.
 
현재 한국소방안전학원에서 수강중인 박운순씨는 "무엇보다 현장 실무경험을 토대로 교육 하기 때문에 이해하기가 정말 쉬워요"라며 보일러설비 전공에 이어 소방관련자격 취득의 꿈도 키우고 있다고 전한다.
 
한국소방안전학원의 김진성 원장은 "항상 성실하게 노력하는 참된 방재분야의 전문기술인을 양성하는 것을 교육의 지표로 삼아 국민의 생명과 신체 및 재산을 보호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한다.
광고
[기획-러닝메이트/한국소방안전원]
[기획-러닝메이트/한국소방안전원] 안전을 넘어 정책의 기준 제시 ‘정책연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