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소방안전협회, '묻고 답하기' 빠른 답변서비스 92% 달성

광고
이지은 기자 | 기사입력 2007/03/23 [14:57]

한국소방안전협회, '묻고 답하기' 빠른 답변서비스 92% 달성

이지은 기자 | 입력 : 2007/03/23 [14:57]


한국소방안전협회(회장 김명현, www.kfsa.or.kr)는 편리한 민원서비스 제공 및 회원 응대율을 높이기 위해 2006년 3월부터 협회 홈페이지 '묻고답하기' 빠른 답변서비스를 실시 운영한 결과, 2006년 92%라는 달성율을 기록했다.
 

협회 '묻고답하기' 빠른 답변서비스는 협회 홈페이지 '묻고 답하기' 코너에 게시된 질의내용을 협회 14개 시도지부와 본회 4개 부서가 해당주간(1주일)에 답변하는 순환진행 형식으로, 기간 내 답변율을 산출해 우수답변자 및 높은 실적을 보인 주관부서를 협회 내에 공지, 빠른 답변을 유도하고 있는 회원편리 서비스다.
 



질의내용으로는 소방관계법령, 소방교육, 시공능력평가, 방재센터 유지관리, 방염처리방법, 소방계획서 작성법 등 방화관리 업무상 필요한 기술문의와 소방법규 등에 대한 내용이 다수로 방화관리자 및 소방기술자, 소방관련업체 등이 질문대상자다.
 

2006년 '묻고 답하기' 기간 내 답변율 현황을 살펴보면 1주일 평균 질문이 125건으로, 18개 지부 및 부서 중 인천, 서울, 부산이 기간 내 달성율 100%를 나타냈으며 전체평균 92%의 답변율을 보였다.


협회 답변실적 우수직원으로 뽑힌 인천지부 임경범 대리의 2006년 3월부터 11월까지의 답변실적은 총 440건으로 하루 평균 1.6건의 답변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협회는 직원들의 지속적인 참여를 위해 답변실적이 뛰어난 우수직원에 대해서는 표창 및 인사평정 시 표창가점을 부여토록 하고 상품권 등의 포상을 지원할 방침이다.
안전협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