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소방검정공사, 화재안전 취약지역 소화기 보급

광고
이지은 기자 | 기사입력 2007/04/21 [12:36]

한국소방검정공사, 화재안전 취약지역 소화기 보급

이지은 기자 | 입력 : 2007/04/21 [12:36]

(사진설명) 용인시 모현면 초부리 김중희 이장(左)에게 소화기를 전달하는 서광석 기획관리본부장(右)


 
한국소방검정공사(사장 남상호)는 4월 20일(금) 용인시 모현면 초부리를 방문하여 가정마다 소화기를 무료로 전달하는 행사를 전개하였다.
 

화재안전 취약지역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벌여온 『1가구 1소화기 갖기 운동』은 "나눔과 참여의 활동 전개로 따뜻한 세상 건설 및 사회적으로 존경받는 공사구현"을 실천하기 위한 것이다.
 

특히 이 날 행사는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는 봄철, 소방차 접근조차 어려운 지역에 초기 화재 진압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소화기를 보급함으로써 국민의 귀중한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데 실직적인 도움을 제공하였다.
 


또한 지역주민에게 화재안전의식을 고취시키고 소화기 사용법 교육과 함께 소화기를 직접 작동해보는 시간을 갖는 등 화재로부터 안전하게 대처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마련하였다.

 
한국소방검정공사는 『1가구 1소화기 갖기 운동』을 점차 확대 실시해 나가는 한편 서로 돕는 아름다운 사회 건설을 위하여 매월 "함께 나누는 토요일"을 지정하여 자원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돕기를 비롯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사진설명)  설명회를 마친 후 진행된 소화기분사체험 시간을 갖었다
검정공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