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소방시설협회, 제3대 시ㆍ도 회장 선임장 수여

미 선출 지역 시ㆍ도 회장은 이사회에서 향후 논의키로

광고
신희섭 기자 | 기사입력 2016/04/01 [14:08]

소방시설협회, 제3대 시ㆍ도 회장 선임장 수여

미 선출 지역 시ㆍ도 회장은 이사회에서 향후 논의키로

신희섭 기자 | 입력 : 2016/04/01 [14:08]

 

[FPN 신희섭 기자] = 한국소방시설협회(회장 최영웅)가 지난달 30일 새롭게 선출된 제3대 시ㆍ도 회장들의 선임장을 수여했다.

 

시ㆍ도회장의 선거는 지난달 2일부터 7일까지 4일간 각 시ㆍ도회 사무실에서 정회원 직선제로 치뤄졌으며 총 13곳 중 10곳에서 시ㆍ도회장이 선출됐다.

 

시ㆍ도회장이 선출되지 않은 지역은 강원과 충북, 전북도회다. 소방시설협회에 따르면 재선거를 공고했음에도 불구하고 후보 지원자가 나오지 않아 향후 이사회를 거쳐 이에 대한 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다.

 

새롭게 선임된 각 시ㆍ도회장들의 임기는 2년으로 2018년 1월 말까지 지역을 대표하며 소방시설업 발전을 위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한편 이날 소방시설협회는 시ㆍ도회장 선임장 수여식이 끝난뒤 ‘2016년도 장학증서 수여식’을 연이어 개최하기도 했다.

 

장학증서 수여는 정회원의 혜택을 증대하고 국가 발전에 기여할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고자 지난해부터 소방시설협회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올해에도 작년과 동일하게 총 13명의 장학생이 선발됐으며 장학생에게는 장학증서와 장학금, 꽃다발 등이 수여됐다.

 

서상태 소방시설협회 상근부회장은 선임장을 수여받은 시ㆍ도회장들에게 “각 지역에서 직선제로 선출된 만큼 회원들의 목소리를 대변해 소방시설업체와 협회가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힘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 선발된 장학생들을 격려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회원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장학금 지급 규모를 확대하는 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희섭 기자 ssebi79@fpn119.co.kr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