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소방서(서장 원미숙)는 지난 9일 오후 4시 원주웨딩타운에서 기관 단체장과 소방관계자, 의용소방대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ㆍ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이ㆍ취임식은 지난 재임기간 동안 소방 행정과 의용소방대 활성화에 노력한 박인수, 원인규, 김태섭, 안창용, 윤상숙 남ㆍ녀의용소방대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박영미(지정여성의용소방대), 강일수(흥업남성의용소방대), 최성준(신림남성의용소방대), 김진섭(호저남성의용소방대), 이점숙(호저여성의용소방대) 대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지역사회와 의용소방대 발전에 기여한 이임하는 대장들에게는 도지사 공로패를 전수하고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그 간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와 격려를 표했다.
새로 취임하는 신임 의용소방대장들은 오랜 기간 의용소방대원으로 활동해 오면서 대원들로부터 온화한 성품과 탁월한 리더십을 인정받아 취임하게 됐다.
원미숙 서장은 “전임 의용소방대장들이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의 안전지킴이 역할을 다해 준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 신임 대장들에게는 “사명감을 갖고 지역사회 안전과 소방행정발전을 위한 역할, 봉사단체로써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원창묵 원주시장을 비롯해 송기헌 국회의원, 박호빈 원주시의회의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두화 객원기자 mildc22@korea.kr <저작권자 ⓒ FPN(소방방재신문사ㆍ119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주소방서 예방안전과 홍보담당입니다.
![]()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