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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미소방서,4/4분기 민원분야 친절도 평가 우수기관 선정

“언제나 친절한 구미소방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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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연진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09/12/18 [09:15]

구미소방서,4/4분기 민원분야 친절도 평가 우수기관 선정

“언제나 친절한 구미소방서”

정연진 객원기자 | 입력 : 2009/12/18 [09:15]

 
구미소방서(서장 이종관)는 10월 1일에서 12월 10일까지 약 3개월간의 민원분야 친절도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친절도 평가는 대민 접촉부서의 친절도 향상으로 도민중심의 소방서비스를 제공하고, 참다운 공직자상을 정립코자 경상북도에서 실시중인 cs(고객 만족)의 일환으로 민원분야 친절도 평가를 실시하는 것이다.

민원업무 처리의 신속성 및 법령연찬, 점검 및 단속업무 실시 전 사전예고 실시여부 등 2개 항목 4개 평가지표로 실시됐다.

 2009년에만 지난 1/4분기 친절도 평가에 이은 두 번째 선정으로 ‘언제나 친절한 구미소방서’란 이미지 제고에 큰 힘을 실어주었다.

 이종관 구미소방서장은 "지속적인 친절교육 및 청렴한 공직자상 정립을 통해 모든 민원인이 만족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구미소방서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자“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정연진 객원기자 yeonjin0810@kore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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