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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악소방서, 시민 만족을 위한 '친절책임관'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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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근아 기자 | 기사입력 2014/07/31 [16:21]

관악소방서, 시민 만족을 위한 '친절책임관' 운영

선근아 기자 | 입력 : 2014/07/31 [16:21]

관악소방서(서장 박근종)는 2014년 7월부터 시민들에게 최상의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각 부서 (구조ㆍ구급ㆍ예방 분야)에서 가장 친절하고 책임감 있는 대원을 선정하는 친절책임관 제도를 지정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 예방분야 친절책임관     © 관악소방서 제공

▲ 구조ㆍ구급 친절책임관      © 관악소방서 제공

관악소방서는 친절하고 성실한 자세로 대시민 소방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소방서비스에서 친절은 '생활화를 넘어 체질습관화'를 목표로 하는 소방행정서비스 제공에 일환으로 운영되는 '친절책임관'은 각 민원업무 및 출동대 대원중 가장 친절하고 책임감 있는 대원을 지정하여, 민원 사전방지 및 신속한 업무처리 등 친절한 최고의 119 소방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선근아 기자 sun@fpn119.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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