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시민 만족을 위한 '친절책임관' 운영
선근아 기자 | 입력 : 2014/07/31 [16:21]
관악소방서(서장 박근종)는 2014년 7월부터 시민들에게 최상의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각 부서 (구조ㆍ구급ㆍ예방 분야)에서 가장 친절하고 책임감 있는 대원을 선정하는 친절책임관 제도를 지정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악소방서는 친절하고 성실한 자세로 대시민 소방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소방서비스에서 친절은 '생활화를 넘어 체질습관화'를 목표로 하는 소방행정서비스 제공에 일환으로 운영되는 '친절책임관'은 각 민원업무 및 출동대 대원중 가장 친절하고 책임감 있는 대원을 지정하여, 민원 사전방지 및 신속한 업무처리 등 친절한 최고의 119 소방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선근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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