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소방용 열화상 카메라 특별 프로모션 진행소방용 K-시리즈 구매 시 스마트폰 열화상 장치 무료 제공
열화상카메라 전문기업 플리어시스템이 소방관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리어시스템(한국 지사장: 이해동)은 소방관용 FLIR K-시리즈 열화상 카메라 구매 시 스마트폰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소형 열화상 장치인 FLIR ONE 1대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내년도 2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FLIR K-시리즈는 소방용으로 설계된 열화상 카메라다. 소방관들이 자욱한 연기 속에서도 온도가 높은 부분을 파악할 수 있으며 어둠 속에서도 인명을 구조할 수 있도록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특히 최근에 출시된 신제품 FLIR K65 모델은 미국화재방지협회의 NFPA 1801-2013 표준이 규정하고 있는 조건을 완벽하게 만족할 뿐 아니라 위험한 화재현장에서 소방관의 임무 수행에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무료로 제공되는 FLIR ONE은 스마트폰을 훌륭한 열화상 카메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장치다.
FLIR ONE을 스마트폰에 장착하면 화재 예방을 위한 검사와 화재 진압 후 불씨가 남아 있는지 확인하는 정밀 검사, 기타 각종 임무를 더욱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다.
최근 2세대 FLIR ONE의 출시로 iOS 기반의 아이폰은 물론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폰 모두 사용이 가능해졌다. iOS용은 라이트닝 커넥터를, 안드로이드용은 microUSB 커넥터를 각각 포함한다.
플리어시스템 관계자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FLIR K-시리즈와 FLIR ONE을 통해 소방관들이 위험한 화재현장에서 보다 신속하고 안전하게 화재진압 및 인명구조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일반 기업들도 화재 발생 우려가 높은 동절기에 일상적인 화재 예방 및 시설 안전 감시용 열화상 카메라를 구입하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희섭 기자 ssebi79@fpn119.co.kr
<저작권자 ⓒ FPN(소방방재신문사ㆍ119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