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년사] 김기항 한국소방기술인협회장

존경하는 소방기술인 여러분과 가정에 만복이 깃들기를 소원합니다

광고
김기항 한국소방기술인협회장 | 기사입력 2017/01/10 [13:18]

[신년사] 김기항 한국소방기술인협회장

존경하는 소방기술인 여러분과 가정에 만복이 깃들기를 소원합니다

김기항 한국소방기술인협회장 | 입력 : 2017/01/10 [13:18]
▲ 김기항 한국소방기술인협회장    

정유년 새해가 희망의 빛을 내뿜으며 힘차게 솟아올랐습니다. 지난해의 모든 어려움과 고난을 털어버리고 행복과 즐거움만 남는 2017년을 아름답고 멋지게 출발합시다.

 

소방기술인 여러분 올해는 우리 소방이 무한한 발전을 할 것입니다. 소방인들의 염원인 소방분야의 독립청은 물론 국민의 영웅인 소방공무원의 국가직 전환 문제가 언론과 정치분야에서 큰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소방기술인협회도 경제적 독립과 기술 상위 평준화를 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될 것입니다. 

 

국민안전을 위해 소방기술인들의 근무환경 개선 및 법령 개정 노력을 통해 올해에는 소방분야가 국민에게 화재로부터 보다 나은 환경을 만드는데 공헌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국민은 물론 소방인 가족 분들에게도 불안한 사회에서 안전함을 누리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이에 본 협회는 회원님과 국민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늘 소방기술인들의 목소리를 지면을 통해 담아 주신 최기환 소방방재신문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정유년 한 해 복 많이 받으시고 더욱 발전하는 언론사로 거듭나길 소원합니다. 

 

김기항 한국소방기술인협회장

광고
ISSUE
[ISSUE] 소방조직 미래 ‘새내기 소방관’ 교육, 전면 개편한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