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김기항 한국소방기술인협회장존경하는 소방기술인 여러분과 가정에 만복이 깃들기를 소원합니다
정유년 새해가 희망의 빛을 내뿜으며 힘차게 솟아올랐습니다. 지난해의 모든 어려움과 고난을 털어버리고 행복과 즐거움만 남는 2017년을 아름답고 멋지게 출발합시다.
소방기술인 여러분 올해는 우리 소방이 무한한 발전을 할 것입니다. 소방인들의 염원인 소방분야의 독립청은 물론 국민의 영웅인 소방공무원의 국가직 전환 문제가 언론과 정치분야에서 큰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소방기술인협회도 경제적 독립과 기술 상위 평준화를 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될 것입니다.
국민안전을 위해 소방기술인들의 근무환경 개선 및 법령 개정 노력을 통해 올해에는 소방분야가 국민에게 화재로부터 보다 나은 환경을 만드는데 공헌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국민은 물론 소방인 가족 분들에게도 불안한 사회에서 안전함을 누리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이에 본 협회는 회원님과 국민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늘 소방기술인들의 목소리를 지면을 통해 담아 주신 최기환 소방방재신문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정유년 한 해 복 많이 받으시고 더욱 발전하는 언론사로 거듭나길 소원합니다.
김기항 한국소방기술인협회장 <저작권자 ⓒ FPN(소방방재신문사ㆍ119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