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에듀윌, ‘소방관계법규 개정 법령특강’ 무료 제공

광고
박준호 기자 | 기사입력 2020/04/07 [15:13]

에듀윌, ‘소방관계법규 개정 법령특강’ 무료 제공

박준호 기자 | 입력 : 2020/04/07 [15:13]

[FPN 박준호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관계법규 개정 법령특강’을 무료로 공개한다.

 

소방공무원 시험은 국어와 영어, 한국사로 구성된 필수과목 3개와 소방학개론, 행정법총론, 소방관계법규, 사회, 과학, 수학 중 2과목을 선택해 응시하는 선택과목으로 나뉜다.

 

대다수 수험생들은 합격 이후 실무 적용을 위해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 등을 선택과목으로 지정해 학습하고 있다.

 

그러나 소방관계법규 강의는 매년 새로 촬영해도 법령 개정 시점에 따라 틀린 내용이 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알고 있던 내용도 개정으로 인해 틀린 내용이 될 수 있어 소방관계법규는 시험 전 개정사항을 꼭 확인할 필요가 있다”며 “이번 특강은 소방공무원 전문 교수진이 시험에 필요한 정보만 모아 빠르게 정리했다”고 전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고 수강신청일로부터 일주일간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불합격 시 무상으로 수강 기간을 연장해주는 ‘독한소방 평생패스 플러스’와 2년간 모든 강의를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는 ‘소방 확대채용패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박준호 기자 parkjh@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