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아화이어테크, DAFT-CO2 고압식 이산화탄소소화설비 출시

국내 최대 높이 7.2m 등 현장 적용 용이

광고
최고 기자 | 기사입력 2012/10/25 [09:52]

동아화이어테크, DAFT-CO2 고압식 이산화탄소소화설비 출시

국내 최대 높이 7.2m 등 현장 적용 용이

최고 기자 | 입력 : 2012/10/25 [09:52]
동아화이어테크(대표이사 임원국)는 한국소방산업기술원으로부터 이산화탄소 소화약제를 활용한 가스계소화설비 DAFT-CO2의 성능인증을 지난 9월 21일 획득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이산화탄소 소화설비인 DAFT-CO2는 국내 건축물의 규모가 커지면서 방호구역 높이가 높아져 배관 배열을 2단으로 구성하는 일이 빈번하게 일어나는 점을 보완해 보다 효율적으로 현장에 시공할 수 있도록 했다.
 
국내 최대 높이인 7.2m와 ‘보’가 있을 경우 1m이내에 설치 할 수 있도록해 맞춤 설계가 가능토록 했으며 용량도 68L와 87L 두 가지로 출시해 건축물내 저장실 공간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경제적인 측면도 고려한 제품이다.
 
동아화이어테크 관계자는 “이번에 강화된 성능인증을 획득함으로써 본격적인 판매영업에 돌입할 계획이다”며 “효율성 및 경제성 등 현장에서 활용하기 가장 좋은 제품으로 국내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동화화이어테크는 CO2소화기 및 청정소화기, 청정소화약제, 캐비넷형 자동소화 장치 등 다양한 소방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전문제조업체로 추후 HFC-125시스템의 성능인증도 계획중이다.
 
최고 기자 Go@fpn119.co.kr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