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119REO와 가치소비 위한 팝업스토어 개최업사이클 제품, 삼일절 기념 태극기 아트워크 작품 등 만나볼 수 있어
[FPN 최누리 기자] = KT&G 상상마당은 119REO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가치 PICK 챌린지 - RESCUE EACH OTHER’를 오는 27일까지 KT&G 상상마당 홍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중에게 긍정적 사회 변화를 위한 가치소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119REO는 연간 1만여 벌에 달하는 폐기 소방관 방화복을 업사이클해 제품으로 출시하고 있다. 특히 영업 이익의 50%를 공상 불승인 소방관의 권리 보장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
이번 ‘RESCUE EACH OTHER’는 2개 섹션으로 구성된다. 2층 디자인스퀘어 팝업스토어에선 119REO의 가방과 악세서리 등 다양한 폐방화복, 소방호스 업사이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3층 라운지의 경우 소방호스를 재활용해 특별 제작된 삼일절 기념 태극기 아트워크 작품과 119REO의 업사이클 제품 생산 과정, 인명 구조에 최선을 다하는 소방관들이 소개된다.
이 밖에도 이번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 사진이나 ‘국제 소방관의 날’(5월 4일)을 다이어리 또는 캘린더에 기록한 인증 사진을 응모한 방문객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관람료는 무료다.
최누리 기자 nuri@fpn119.co.kr <저작권자 ⓒ FPN(소방방재신문사ㆍ119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