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터지스, 창립 68주년을 맞아 지역 복지시설에 심장제세동기 지원

광고
최누리 기자 | 기사입력 2024/02/26 [17:26]

인터지스, 창립 68주년을 맞아 지역 복지시설에 심장제세동기 지원

최누리 기자 | 입력 : 2024/02/26 [17:26]

▲ (왼쪽부터) 박정환 인터지스 노조위원장, 권광용 인터지스 경영전략본부장, 박선욱 부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장정은 인터지스 대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동국제강그룹 제공

 

[FPN 최누리 기자] = 동국제강그룹 물류 계열사 인터지스(대표이사 박동호)는 지난 22일 창립 68주년을 맞아 지역 복지기관에 심장제세동기 설치 비용 1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엔 권광용 인터지스 경영전략본부장와 박정환 인터지스 노조위원장, 박선욱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산지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인터지스는 창립 68주년 기부를 위해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기부금을 마련했다. 매칭그랜트는 임직원이 일정 금액을 자발적으로 기부하면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더하는 형태를 의미한다.

 

기부금은 부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심장제세동기 비치나 교체가 필요한 부산지역 복지시설에 전해질 예정이다.

 

권광용 본부장은 “창립기념일을 맞아 사업장 인근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부산 대표 물류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 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최누리 기자 nuri@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옥동석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소방산업 대표 보증기관으로 위상 공고히 하겠다”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