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로소방서, 신임 소방공무원 대상 구급차 동승 실무교육

광고
정재우 기자 | 기사입력 2024/12/05 [17:45]

종로소방서, 신임 소방공무원 대상 구급차 동승 실무교육

정재우 기자 | 입력 : 2024/12/05 [17:45]

 

▲ 종로소방서 현장대응단에서 구급차 동승 실습 중인 우철완 대원 © 종로소방서 제공 

 

[FPN 정재우 기자] = 종로소방서(서장 김명호)는 신임 소방공무원 3명이 본서에서 구급차 동승 실무교육을 받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소방서에 따르면 신임 소방공무원인 우철완ㆍ원재욱ㆍ신지헌 대원은 제75기 응급구조사(2급) 구급교육과정과 제11기 구급자격자과정을 위해 구급차 동승 실무교육을 소화하고 있다. 이들 대원은 제120기 신임교육과정에 입교한 상태다.

 

우철완 대원은 현장대응단, 원재욱 대원은 종로119안전센터, 신지헌 대원은 연건119안전센터에서 실습 중이다.

 

▲ 신지헌 대원  © 종로소방서 제공 

 

우철완 대원은 7년간의 군생활 후 생동감 넘치는 현장에서 일해보겠다는 일념하에 소방에 입문했다. 원재욱ㆍ신지헌 대원은 응급구조학과를 졸업한 구급대원이다.

 

우 대원 등은 “초심을 잃지 않고 열정 가득히 근무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 원재욱 대원  © 종로소방서 제공 

 

김명호 서장은 “지난 14일간 실습에 참여하느라 대단히 수고했다”며 “대한민국 소방공무원이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평소 꾸준한 자기계발을 통해 시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믿음직한 소방공무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재우 기자 wampc@fpn119.co.kr

종로소방서, 구급차동승실습, 원재욱, 신지헌, 우철완 관련기사목록
광고
119talktalk
[119talktalk] 취임 6개월 맞은 허석곤 소방청장 “질적 성장으로 국민 안전 지킬 것”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