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소방서, 민원업무 담당자 친절교육
김재성 객원기자 | 입력 : 2016/05/12 [16:14]
광양소방서(서장 남정열)는 12일 본서 소방특별조사반과 민원업무 담당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업무를 신속ㆍ공정하게 처리하고 민원인의 불편ㆍ불만을 해소해 더 나은 소방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민원인 응대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소방공무원의 친절한 민원인 응대문화 정착을 위해 소방특별조사와 민원업무 처리 시 용모 및 자세, 출입검사 시 관계자 응대요령, 자료제출 요구 및 질문권 행사시 방법 등을 주제로 중점 시행됐다.
광양소방서 남정열 서장은 “시민들의 안전과 안녕을 위해 존재하는 소방공무원인만큼 앞으로도 청렴하고 친절한 공직문화 정착을 위해 친절 교육 등 을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친절도 향상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김재성 객원기자 qwer3834@kore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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