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3 FireEXPO] 매달려 하는 구조작업에 특화된 액세서리, (주)안나푸르나

광고
특별취재팀 | 기사입력 2023/08/25 [10:44]

[2023 FireEXPO] 매달려 하는 구조작업에 특화된 액세서리, (주)안나푸르나

특별취재팀 | 입력 : 2023/08/25 [10:44]

 

 

 

[FPN 특별취재팀] =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기술의 아웃도어 제품 공급 기업 (주)안나푸르나(회장 전병구)는 페츨 펠콘(AP-C038DA)과 링투사이드(AP-C030BA00), 탑 크롤S(AP-C0818BA00) 등을 선보인다.

 

페츨 펠콘은 매달려 하는 구조 작업을 위한 하단 안전벨트다. 금속 복부 부착 지점은 허리벨트와 다리 고리 사이의 하중을 분산하는 역할을 한다. 3D 폼 패딩이 있는 반강성의 허리벨트와 다리 고리로 중량대비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 허리벨트에 있는 DOUBLEBACK PLUS(자체 잠금 버클)와 다리 고리에 있는 FAST LT 버클로 쉽고 빠르게 착용ㆍ조정할 수 있다. 후면 버클을 사용하면 TOP 또는 TOP CROLL L 상단 하네스에 부착할 수도 있다.

 

페츨 링투사이드의 경우 측면 섬유 부착 지점을 팰콘(FALCON)ㆍ팰콘 어센트(FALCON ASCENT) 안전벨트의 금속 부착 지점으로 변환할 수 있는 액세서리다. 반강체 부품과 링 오픈(RING OPEN)으로 구성된다. 

 

링투사이드는 대형 링과 직관적인 클리핑 방향을 통해 장비를 쉽게 부착할 수 있고 사용하지 않을 땐 걸림을 방지하기 위해 접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복부 로프 크램프가 통합된 가슴 하네스인 페츨 탑 크롤S는 시트 하네스와 연결할 수 있다. 이 제품의 특징은 섬유 흉부 연결 지점이 최적의 체중과 벌크를 감소시킨다는 점이다. 

 

탑 크롤S의 어깨 폼 스트랩은 목 긁힘을 방지하기 위해 간격을 넓게 띄워 제작했다. 허리벨트에 하중이 실리면 어깨에 하중을 분산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빠르고 쉽게 조절할 수 있는 자체 잠금식 더블백 플러스 버클을 장착했다.

 

특별취재팀 young@fpn119.co.kr

광고
[기획-러닝메이트/한국소방안전원]
[기획-러닝메이트/한국소방안전원] 안전을 넘어 정책의 기준 제시 ‘정책연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