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신년사] 이일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안전한 사회 만들어가는 데 빛나는 역할 하길
존경하는 소방관 여러분, 소방방재신문 독자ㆍ임직원 여러분.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 이일입니다.
202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소방방재신문은 지난 37년간 소방과 방재 분야 최전선에서 산학 협력과 정보 전달의 중추적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왔습니다.
쉼 없이 이어진 소방방재신문의 역사는 깊은 책임감과 헌신을 상징적으로 보여줍니다.
소방방재신문은 현장 소방관과 관련 기관이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소중한 정보와 의견을 공유하는 등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해왔습니다.
특히 현장의 목소리를 담아내고 소방관들의 희생ㆍ헌신을 널리 조명하며 소방과 방재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이바지해왔습니다.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5년 새해에는 소방방재신문이 변함없이 소방과 방재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로서 안전한 사회를 만들어나가는 데 빛나는 역할을 하길 기원합니다. 이에 발맞춰 대한소방공제회도 소방 행정발전과 사회안전을 위해 함께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소방관 여러분과 독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이일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 <저작권자 ⓒ FPN(소방방재신문사ㆍ119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