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37주년 축사] 이기배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장“안전이 타협되지 않는 역할에 더욱 노력해 주시길”
소방방재신문 구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장 이기배입니다. 대한민국 소방산업과 안전문화를 이끌어온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37년간 소방방재신문은 소방안전의 방향을 제시하며 소방 정책의 흐름과 현장의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전해 온 소방언론의 전문지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특히 급변하는 재난 환경 속에서 소방기술의 발전과 제도개선, 그리고 현장의 목소리 전달에 있어 소방방재신문의 역할은 그 어느 때보다 소중하고 막중합니다.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도 국민 안전을 위해 점검기술자 직무교육과 부실점검의 원인차단을 통한 점검품질 향상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런 모든 과정에 소방방재신문의 지속적인 관심, 공론화ㆍ방향 제시는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소방방재신문이 소방인의 권익을 지키고 안전이 타협되지 않도록 하는 역할에 더욱 노력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창간 37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소방방재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기배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장 <저작권자 ⓒ FPN(소방방재신문사ㆍ119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