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검정공사, 2006년 혁신사례 경진대회 개최

혁신사례 공유 통한 경영혁신 체질화

광고
이지은 기자 | 기사입력 2006/12/27 [15:47]

검정공사, 2006년 혁신사례 경진대회 개최

혁신사례 공유 통한 경영혁신 체질화

이지은 기자 | 입력 : 2006/12/27 [15:47]
▲한국소방검정공사는 지난 19일 2006년도 혁신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해 형식시험 등의 진행 상황이나 행사일정 등을 고객에게 휴대폰 문자로 제공하     ©사진제공 : 한국소방검정공사

한국소방검정공사(사장 남상호)는 지난 19일(화) 공사 대강당에서 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한 해 동안 추진해온 혁신우수사례를 발굴·공유하기 위한'2006년 혁신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각 본부 및 동아리에서 참가 신청한 혁신사례 중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7개의 혁신사례가 치열한 경합을 벌인 이날 경진대회에서는 형식시험 등의 진행상황이나 행사일정 등을 고객에게 휴대폰 문자로 제공하는 방내화팀의 "형식시험 sms통보"가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이중벽탱크 검사의 필증 현장 교부, frp(유리섬유 강화 플라스틱) 두께측정방법개선을 진행한 시설검사팀의 "이중벽탱크 검사제도 개선"과 다양한 홍보수단을 통해 고객맞춤형 홍보활동을 전개한 기획혁신팀의 "고객중심 실천적 홍보활동"이 우수상을 받았다.
 
해외기관 방문중인 공사 남상호 사장을 대신하여 서광석 기획관리본부장은 개회사를 통해 "경영혁신이란 우리 공사의 구조와 체계를 건강하게 바꾸는 활동"이라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혁신을 체질화하여 업무 뿐 아니라 공사 경영전반에 혁신이 정착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소방검정공사는 오늘 행사를 통해 팀간 우수사례 공유 및 벤치마킹을 유도, 경쟁체제를 도입하고 나아가 성과중심의 실효성 있는 혁신 추진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한국소방검정공사 혁신사례 관련기사목록
광고
릴레이 인터뷰
[릴레이 인터뷰] “적재적소 역량 발휘할 응급구조사 배출 위해 노력”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