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로소방서, 구급서비스 품질 향상 구급지도의사 표창장 수여식

광고
정현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1/25 [17:00]

종로소방서, 구급서비스 품질 향상 구급지도의사 표창장 수여식

정현희 기자 | 입력 : 2023/01/25 [17:00]

▲ 이정희 종로소방서장이 김기홍 교수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FPN 정현희 기자] = 종로소방서(서장 이정희)는 25일 오전 11시께 3층 서장실에서 2022년 구급서비스 품질 향상 구급지도의사를 대상으로 서울특별시장이 수여하는 표창장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수상자는 종로소방서 구급지도의사인 김기홍 교수다. 김 교수는 지난해 1월부터 종로소방서 구급지도의사로 근무 중이며 매월 두 차례씩 방문해 구급대원이 현장출동한 구급활동일지 내용을 검토한다.

 

 

특히 심정지환자, 중증외상ㆍ뇌혈관질환자, 심폐소생술 유보건 등을 평가하며 이를 토대로 매월 한 차례씩 구급대원들과 온라인미팅을 통해 케이스 리뷰를 갖고 구급대원의 현장처치 능력 향상과 현장에서 느끼는 궁금증 해소에 이바지해왔다.

 

▲ 김기홍 교수가 고봉순 소방관과 구급대원들의 현장출동기록인 구급활동일지 내용을 살펴보며 강평하고 있다.

 

이정희 서장은 “소방서 구급 향상을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으로 구급대원이 각종 재난 현장에서 제 역할을 다해 위기에 처한 시민에게 최선의 구급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도편달해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종로소방서, 구급서비스, 품질향상, 구급지도의사, 표창, 수여, 서울대병원, 김기홍교수 관련기사목록
광고
INTO 119
[INTO 119] 무더위도 녹이지 못한 열정… 소방 영웅들의 올림픽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