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소방안전협회, 박창순 회장 취임

“세계 최고 소방전문교육기관으로의 성장 위해 힘쓰겠다”

광고
최 영 기자 | 기사입력 2007/07/23 [17:51]

한국소방안전협회, 박창순 회장 취임

“세계 최고 소방전문교육기관으로의 성장 위해 힘쓰겠다”

최 영 기자 | 입력 : 2007/07/23 [17:51]

▲     지난 23일 거행된 한국소방안전협회 박창순 신임회장 취임식 © 최 영 기자

한국소방안전협회는 협회 대강당에서 소방방재청 황정연 차장 등 120여명의 소방관련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10대 회장으로 선출된 박창순 신임회장의 취임식을 23일 거행했다.

▲한국소방안전협회 박창순 회장     © 최 영 기자
박창순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30여년간 쌓아온 공직 생활의 경험과 모든 역량을 발휘하여 재임 중에 협회를 더욱 경쟁력 있는 단체로 만들겠다”는 굳은 의지를 밝혔다.

또, “정부위탁업무 축소와 재정수입 감소라는 위기에 당면하여 있는 현실을 직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새로운 성장동력과 발전전략을 요구받고 있는 당면현안문제의 해결을 위해 지속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박 회장은 “지난 3년간 협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오신 김명현 회장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협회가 세계 최고의 소방전문교육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해 모두 힘과 마음을 모아 동참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황정연 차장은 “25만 소방관계인의 견인차 역할과 안전한국 실현을 위해
▲ 소방방재청 황정연 차장     © 최 영 기자
힘써온 안전협회가 청과 더욱더 깊은 교류를 활성화 시켜 기술능력 향상을 도모할 것이며 회원에게 최고의 가치를 선사할 수 있는 리더쉽을 발휘해 제 2의 도약을 이루길 바란다.”고 축사를 전했다.

한편, 박창순 신임회장은 동두천, 이천, 수원중부, 안동소방서장 및 광주소방안전본부장, 충북소방본부장, 서울소방방재본부장 및 소방방재청 초대 차장을 역임한 30여년간의 공직 경험을 가지고 있어 앞으로 협회 활동과 역량을 높여가는데 관련인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