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KESI 블로거들 게릴라성 캠페인 전개

승관원, 에스컬레이터 두줄서기 홍보 일환

광고
유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08/07/01 [14:53]

KESI 블로거들 게릴라성 캠페인 전개

승관원, 에스컬레이터 두줄서기 홍보 일환

유은영 기자 | 입력 : 2008/07/01 [14:53]
▶ 강남역 5번출구에서 진행된 '에스컬레이터 두줄서기 홍보를 위한 게릴라성 캠페인'     ©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 제공 ◀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원장 이화석)은 지난 30일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선발된 'kesi 블로그 기자단'과 함께 강남역에서 '에스컬레이터 두줄서기 홍보를 위한 게릴라성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사전약속 없이 당일 공지를 통해 집결한 블로거들이 에스컬레이터 두줄서기내용이 적힌 피켓을 들고 "에스컬레이터 두줄로 탑시다", "한 줄 서기는 위험합니다"라는 구호를 외치며 즐거운 분위기로 진행됐고 홍보물을 나눠주는 등의 활동을 전개했다.

최빛나 kesi 블로거는 "'에스컬레이터 두줄서기'는 안전사고를 줄이기 위해 반드시 지켜져야 할 기초질서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블로그 기자단을 중심으로 지하철 등 에스컬레이터 이용이 많은 곳을 중심으로 게릴라성 캠페인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승관원은 승강기 안전사고 예방과 이용자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4월 26일 50명의 승강기 안전 블로그 기자를 선발해 운영하고 있다.

유은영 기자 fineyoo@fpn119.co.kr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