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INdustrial Technology] 인명구조용 로프 베알(BEAL) 엑세스유니코어 로프

광고
119플러스 | 기사입력 2020/03/04 [13:45]

[INdustrial Technology] 인명구조용 로프 베알(BEAL) 엑세스유니코어 로프

119플러스 | 입력 : 2020/03/04 [13:45]

인명구조 활동을 위한 주변 환경은 매우 위험하거나 난해한 장애물이 산재해 있습니다.


특히 로프를 이용한 고소 현장 인명구조 활동에서는 로프의 기능과 의존도가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위험한 환경에서 로프의 외피 터짐 현상은 자칫 고소 현장에서 구조자와 요구조자 모두를 고립시킬 수 있는 아찔한 상황에 놓이게 할 수 있습니다.


베알의 인명 구조용 로프인 ‘엑세스유니코어’ 로프는 외피와 속심 사이를 특수한 본딩처리로 고정해 자칫 외부 악조건하에서 외피가 손상됐을 때 외피 터짐에 의한 추락을 전적으로 막아 줄 수 있는 획기적인 로프 안전 기술력입니다.

 

베알로프의 유니코어 기술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프 사용의 용이함이나 유연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표피와 속심을 본딩한 로프는 표피에 손상이 생긴 경우에도 결합상태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표피 밀림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표피가 손상된 상황에서도 구조자는 등강이나 하강을 통한 로프 구조활동을 안전하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니코어 기술력은 방수와 내마모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면서도 더욱 유연하게 핸들링할 수 있어 위험하고 특히 열악한 구조 환경에서 우수한 성능을 보장합니다.

 

유니코어 처리된 로프의 특징

 

 

인명 구조용 로프의 보다 많은 상품을 확인하고 싶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면 코어알파인으로 연락해 주세요.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정보제공 기업 : 코어알파인

 

<본 내용은 소방 조직의 소통과 발전을 위해 베테랑 소방관 등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 2019년 5월 창간한 신개념 소방전문 월간 매거진 ‘119플러스’ 2019년 7월 호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INdustrial Technology 관련기사목록
[인터뷰]
[인터뷰] 옥동석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소방산업 대표 보증기관으로 위상 공고히 하겠다”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