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남소방서, 전화민원 및 방문민원응대 품질향상 교육 실시

광고
문준기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5/02/13 [12:25]

강남소방서, 전화민원 및 방문민원응대 품질향상 교육 실시

문준기 객원기자 | 입력 : 2015/02/13 [12:25]

강남소방서(서장 박세식)는 12일 오전 강남소방서 소회의실에서  예방과 직원 30여 명을 대상으로 전화민원 및 방문민원응대 품질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시민들의 전화와 방문민원 불편ㆍ불만을 해소하고 더 나은 고품질 소방행정서비스 제공하고자 실시됐다. 강남소방서는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문준기 객원기자 mjk210@seoul.go.kr
 
 
 
 
광고
ISSUE
[ISSUE] 소방조직 미래 ‘새내기 소방관’ 교육, 전면 개편한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