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하동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 개최

광고
권영준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5/03/26 [13:52]

하동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 개최

권영준 객원기자 | 입력 : 2015/03/26 [13:52]
▲ 하동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 사진     ©권영준 객원기자
 
하동소방서(서장 구본근)는 지난 26일 하동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정을종 경남의용소방대연합회장 및 기관단체장과 영호남 화합을 위해 자매결연을 맺은 전북 정읍시 의용소방대연합회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동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ㆍ취임식을 거행했다.

이날 이ㆍ취임식은 의용소방대 운영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전임 제13대 유경이 여성연합회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새롭게 취임한 14대 이순선 여성연합회장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임 유경이 여성연합회장은 2년 동안 각종 재난현장과 불우이웃돕기 활동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을 인정받아 하동소방서장 감사패를 수여받았고 하동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에서 준비한 공로패를 받았다.

이순선 여성연합회장은 취임사에서 “지역의 안전지킴이로써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의용소방대 조직의 단합과 지역주민의 안전을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구본근 하동소방서장은 그동안 의용소방대 운영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전임 유경이 여성연합회장의 노고를 치하하는 한편, 새롭게 취임한 이순선 여성연합회장을 축하했다.

권영준 객원기자 sourlove@korea.kr
하동소방서 소방행정과 권영준
하동소방서 관련기사목록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