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공주소방서, 메르스 대응 등 직장교육훈련 실시

광고
신봉철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5/06/08 [13:19]

공주소방서, 메르스 대응 등 직장교육훈련 실시

신봉철 객원기자 | 입력 : 2015/06/08 [13:19]
▲ 2015년 3월 직장교육 사진     © 신봉철 객원기자

공주소방서(서장 이동우)는 오는 11일 목요일 오전 3층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들 대상으로 ‘중동호흡기증후군(MERS)’ 감염방지와 이송대책 및 청렴강화 등을 내용으로 6월 중 직장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직장교육은 최근 ‘메르스(MERS)’가 확산됨에 따라 전 직원 감염방지 대책 및 의심환자 감염방지 이송대책 등 메르스 완벽 대응을 위한 교육 및 청렴의식 강화, 부정부패 방지를 위한 의식개혁 등 청렴교육과 각종 현장 활동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방지 교육을 중점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부 교육 내용으로 메르스 완벽 대응 교육으로는 ▲ 메르스란 무엇인가? ▲ 메르스의 임상적 특성 ▲ 손씻기 등 개인위생 수칙 준수 등 메르스 예방 수칙 등이며 공직기강 확립 및 부패방지 교육 등 청렴교육으로는 ▲ 청렴의식 강화 및 중요성 재인식 ▲ 부정부패 방지를 위한 의식개혁 교육 ▲ 음주운전 근절 방안 등이고 안전사고 방지 등 직무교육으로는 ▲ 수난사고 대비 안전사고 방지요령 ▲ 메르스 감염방지 구급활동 철저 ▲ 소방활동 현장안전관리 등이다.
 
이동우 공주소방서장은 “최우선으로 전 직원 메르스 감염방지 대책에 철저를 기해주길 바란다”며 “기본이 되는 청렴 의식과 안전사고 방지 의식 제고 등 직장 내 청렴하고 안전한 분위기가 지속될 수 있도록 모두 함께 노력해 나가자” 고 전했다.
 
신봉철 객원기자 sbc0604@korea.kr
공주소방서 관련기사목록
광고
[기획-러닝메이트/KFSI]
[기획-러닝메이트/KFSI] 고객 요구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고객관리과’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