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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창소방서, 민원업무 대표전화(ARS)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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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경원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9/10/02 [10:50]

평창소방서, 민원업무 대표전화(ARS) 운영

서경원 객원기자 | 입력 : 2019/10/02 [10:50]

 

평창소방서(서장 김정희)는 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창구를 마련하고자 민원업무 대표전화(ARS)를 개설ㆍ운영한다고 밝혔다.


민원업무 대표전화(ARS)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민원인은 033-249-5555번을 누르고 음성안내에 따라 해당 번호를 선택하면 민원담당자와 통화가 가능하다.


또 건축ㆍ위험물ㆍ다중이용업소ㆍ방염 등에 대한 민원사무 협의와 방문 사전 예약이 가능하고 소방관계법령ㆍ자체점검 등에 관한 질의도 할 수 있다.


김정희 서장은 “민원인과 담당자 간 응답 대기시간 단축으로 응대서비스의 질을 높이며 민원인의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경원 객원기자 skw7000@kore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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