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로소방서,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시작

광고
정현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1/09 [16:00]

종로소방서,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시작

정현희 기자 | 입력 : 2023/01/09 [16:00]

▲ 6주간 종로소방서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심세연, 최승준 학생     ©종로소방서 제공

 

[FPN 정현희 기자] = 종로소방서(서장 이정희)는 내달 17일까지 대학생 2명이 아르바이트 방식으로 근무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심세연 학생은 소방행정과, 최승준 학생은 재난관리과에 배치됐고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주 5일간 근무한다.

 

▲ 심세연, 최승준 학생이 예방과에서 직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종로소방서 제공

 

이들은 이날 소방서 소방행정과, 재난관리과, 예방과를 다니면서 직원들에게 인사를 나눴다.

 

▲ 심세연, 최승준 학생이 재난관리과에서 직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종로소방서 제공

 

심세연 학생은 “이번 아르바이트를 통해 소방서에 하는 업무를 더 잘 알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승준 학생은 “근무 시간 동안 열심히 근무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윤교 소방행정과장은 “두 명의 학생이 아르바이트를 통해 각종 소방 업무를 경험하면서 나보다는 내 이웃의 안전에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종로소방서, 아르바이트, 겨울방학, 소방행정과, 재난관리과, 예방과, 안전 관련기사목록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