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은평소방서 청렴 동아리 다산회 워크숍 실시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광고
차기영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4/11/19 [11:29]

은평소방서 청렴 동아리 다산회 워크숍 실시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차기영 객원기자 | 입력 : 2014/11/19 [11:29]
▲ 청렴동아리 다산회 워크숍     © 차기영
서울특별시 은평소방서(서장 김용준)에서는 11월을 맞이하여 연말 공직기강 확립을 위해 경기도 파주시 소재 유일레져에서 청렴 동아리 다산회 회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 시민 공무를 수행하면서 공무원이 지켜야하는 청렴의식을 강화하고 깨끗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한 워크숍을 실시했다.

청렴 동아리 다산회 회원들은 공무를 수행하면서 한 치의 부정을 허용하지 않고 깨끗한 공직문화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겠다는 다짐을 선언하고 회원 간에 우의를 다지고 폐어플레이 정신을 통하여 청렴의식을 함양하고자 부서별 축구 경기와 족구 시합을 진행했다.

 
건강한 육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며 다산회 회원들은 페어플레이 정신을 바탕으로 등과 이마에 땀이 배어나도록 대자연의 만추를 즐기면서 한 명의 부상자와 낙오자도 없이 워크숍을 마쳤다. 

워크숍에 참석한 은평소방서 김용준 서장은 “오늘 경기를 하면서 흘린 땀방울들은 청렴의 밑바탕이 될 것이며 모든 공사를 처리함에 있어서 페어플레이를 하면서 흘린 정직한 땀방울의 의미를 되새기는 워크숍이 되었기를 바랍니다”라고 격려했다.

차기영 객원기자 chagy@seoul.go.kr
  

 
은평소방서 홍보담당입니다. 우리 은평소방서는 24시간 불철주야 시민의 안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으며 소방대원들은 동분서주 은평구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시민의 안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리며 은평소방서의 소방활동에 더욱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은평소방서, 청렴 관련기사목록
광고
INTO 119
[INTO 119] 무더위도 녹이지 못한 열정… 소방 영웅들의 올림픽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